LPG 뉴 카렌스 시동불량 연료펌프 및 연료필터 점검 - 어제보다 오늘 하나 THE

LPG 뉴 카렌스 시동불량 연료펌프 및 연료필터 점검

 

지난 월요일, 아침에 출근을 하려고 하는데, 갑자기 시동이 안 걸리는 거예요,, 내가 결혼하고, 구입한 첫 중고차 뉴 카렌스 07년식,, 그래도, 이차로 만족하며 잘 타고 다녔는데, 요즘 속을 썩이네요,, 제 업이 외제차 차량 정비업을 하고 있는터라 대충, 알아보니까,, 뉴 카렌스 LPG 시동불량 시 가장 유력한 게 연료펌프 또는 연료 컷 솔밸브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맘의 각오를 하고 견인차를 불렀어요,

 

 

반응형

 

 

뉴카렌스-시동불량-견인
뉴카렌스-시동불량-견인

 

정이 많이 든 붕붕이,, 너도 참 고생이 많다.

뉴카렌스-시동불량-견인뉴카렌스-시동불량-견인
뉴카렌스-시동불량-견인

 

그래 거기 따듯한 병상에서 새로운 삶을 맞이하거라,,요즘 병상도 없어서, 아프면 큰일인데, 넌, 그러고 보니 코로나 걱정도 없구나,,ㅡㅡ;

 

천리-애니카랜드
이동읍-천리-애니카랜드

 

 

고객 감동을 가격으로 보여주시면 참 좋을 텐데 말이죠,,ㅎ 이 정도 급은 아무래도, 비용이 좀 있겠지만, 천리 신미주아파트로 이사 오고, 가까워서 이용하는 편이고, LPG 전문점이라 잘 고쳐지기도 할 것 같고, 뭐, 겸사겸사 이용합니다~ㅎ

천리-애니카랜드천리-애니카랜드
천리-애니카랜드

어제가 크리스마스인데, 여기는 샌드위치 토요일이라도 근무일을 꼭 지켜주시네요~ 감사합니다,, 붕붕이 잘 살려주세요,,

맡겨두고 집에 왔는데, 한 시간 만에 전화가 오더군요,, 연료 컷 솔레노이드 밸브 불량이라고요,, 다른 뭐 아이들 밸브랑 흡기 클리닝도 권장해 주셨는데,, 50만 원이 넘길래,, 연료 컷 밸브랑, 연료필터 추가 작업만 하기로 했습니다.
28만 원.. 이마저도 요즘 같은 시국에는 적은 금액 아니지만, 그래도 연료펌프 안 나간 게 어딘가 하고,, 맘을 달래고 있습니다.. 지금 4시간 정도 지나고 있는데, 아직 연락은 없네요.. 다되었다고 연락 오면 가서 우리 붕붕이 데려와야겠어요,

뉴 카렌스 타시는 유저분들에게 도움이 좀 되셨으면 합니다, 날이 최근에 좀 따듯해졌는데, 거리두기 실천 잘하시고요~ 항상 댁네 평안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아프지 않고, 아무 일도 없는 무료한 일상이 진정한 행복 임을 느끼는 하루입니다..

긴 글 잃어주셔서 감사요~^ ^ 빠잉~

---------------------------

글 발행을 누르자마자, 전화가 왔어요~ 다되었다고 합니다~ 가서 우리 붕붕이 얼굴 보니까,

그 잠깐 안 봤다고 반갑네요~^ ^ 결재하고, 돌아왔습니다~ #내 돈내산 에 해당이 되나? #내 돈 내수에 해당이 되겠네요 ,, 내가 수리한 거니까요~ 금액은 애니카센터 기준입니다. 참고하시라고 정보 공개합니다~^ ^

뉴카렌스-시동불량-수리비
뉴카렌스-시동불량-수리비
뉴카렌스-시동불량-견적서
뉴카렌스-시동불량-견적서

 

 

 

이동읍 천리 백화원 손짜장 맛집!

처인구 이동읍 천리에 맛집입니다. 자장면 맛집은 식상할 수 있는데, 근처 주민이라면, 꼭 한 번 이용하세요~ 천리 백화원 손짜장 맛집인데요, 자장면 기본 가격이 6천 원! 먹을 거면 먹고, 말라

min-korea.tistory.com

 

 

모두 안전 운전하시고요~ 행복하세요~ 여러분이 희망입니다.

미소만사성~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