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드라마 #잘하고싶어 허지유 반아인 강하영 #노콘노색
요즘 이십 대 사이에서 인기가 많죠,
유튜브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웹드라마가 많은데, 잘하고 싶어라은 웹드라마가 최근 방영되면서 이슈를 몰고 오는거 같아요.
▶ 웹드라마의 장점 및 인기비결
1. 어디서든 쉽게 접할수 있다.
2. 방송심의처럼 소재의 규제가 적다.
3. 요즘 같은 스마트 시대 소문이 빠르고, 구독자의 확보가 쉽다.
4. 부가적인 수익창출이 많다.
사실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우리 뭐하죠? 핸드폰을 켜죠. 그리고 유튜브를 켜거나, 핫한 뉴스를 접하게 됩니다.
이런 사실을 보면, 지금 블로그를 할게 아니라, 유튜브를 해야되는데, 말이죠, 힝. 오늘 아침도 일어나자마자 유투브를 켰는데, 눈에 딱 띄는 선정적인 문구의 웹드라마가, 보이더라고요.
잘하고 싶어.
뭐야, 시부래, 설마 그 잘하고 싶은 거야? 하고 의식의 흐름대로 플레이를 합니다. 오호, 정말 그, 잘하고 싶은 거네요, 와우.
2020년 여름, 계절 수업을 듣는 세명의 여학생이 성에 대한 생각과 경험들을 재미있는 요소들과 긴장 요소들로 재미있게 풀어가는 웹드라마 더라고요, 잠깐 보려고 했는데, 한편에 20분밖에 안고, 1.5배속으로 봐도 볼만해서 금방 다 봤어요.
OST 먼저 들어보세요~
저는 사실 3명의 여주인공중 반아인 같은 스타일이 좋아요.
반아인 (21) 서연대 경영학과 1학년. (배우:박수아)
웃는 모습도 이쁘고, 모든 게 첨이라는 바보 청순 같은 그런 여자. 훗~ 이런 분과 연예하면, 뭐든지 새로 접하는 거 같아서 좋을 것 같습니다. 뭘 사줘도, 기뻐하고 막 그런 거요. 사실 지금의 와이프도 그런 성격이라 결혼을 했어요. 히히.
극 중 아인이는 대학교만 들어오면 연애는 당연히 하게 될 줄 아는 욕망 꾸러기 모태솔로. 아우, 그냥 잡아먹고 싶은 생각이 막 들어요. 요즘 젊은애들은, 이렇게 그냥 막 하고 그런가 보죠? 하하~
저는 아인이 같은 여자를 좋아하지만, 애인같이 프리 한 연애관을 가진 분들은, 극 중 허지유 님을 좋아하시게 될 겁니다.
사실 자유라는 인물이, 첨에는 좀 못생겨 보이긴 하는데, 에피소드 3~4 넘어가면서 몸매나, 얼굴이 점점 이뻐 보이는 이상한 경험을 하게 될 겁니다.
허지유(23) 서연대 경영학과 2학년 (배우:박지원)
2년 휴학하고 돌아온 마인드는 확 열렸으나, 노콘노색을 중요시하는 여자. 고등학교 때 썼던 웹 소설이 대박 나서 어린 나이에 건물주가 된 진정한 영 앤 리치. 오는 남자 안 막고 가는 남자 안 잡는 자유로운 연애를 추구하는 인물이죠.
붕가붕가를 중요시하는 남자들은 아마, 자유라는 인물을 좋아하시게 될 겁니다. 아주 색시하거든요, 그리고, 중후반 갈수록 1층에서 셰프를 하고 있는 한서빈이라는 극 중 인물과, 간질간질한 연애 관계를 그리고 있는 거로 봐서, 흥미진진함을 더하게 됩니다.
▶ 잘하고 싶어는 몇 부작?
18부작입니다. 바짝 2시간이면 아마 다 볼 수 있을 거 같아요.
▶ 긴장감의 최고치, 잘하고 싶어 9화
4년 사귄 동거남 친의 배신은 악! 무서운 저 눈빛. 우리는 절대 여자를 배신하지 맙시다. 저렇게 이쁜 여자를 두고 말이지..
▶ 극 중 출연자들의 개성 있는 소개 영상.
오늘도, 맥주랑 오징어 씹으면서, 웹드라마 잘하고 싶어. 완주해야겠어요. 코로나로 힘들긴 하지만, 이런 편하고 즐거운 시대에 태어난 것을 아주, 좋아하고 있는 #햇벼슬입니다.
조만간 국산 치료재 대박으로 밖에 나가는 시기가 오기 전까지는, 유튜브 웹드라마 모조리 봐야겠어요~ 읽어주시고,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오후에는 가족이랑 드라이브 좀 다녀와서 블로그 해야겠어요~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여러분이 #희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