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식 딸 이수민 40kg 감량 비법 1호가될순없어 역대급 미모 핑크빛 맞선 - 어제보다 오늘 하나 THE

이용식 딸 이수민이 누구야!?

 

 

어라?! 이분이 그 딸이 맞나?

 

최근 #1호가될순없어 에 출연하고 핫이슈를

 

몰고 온 인물!

 

 

 

#이용식딸이수민 !?

 

 

▶이용식은 누구?◀

 

 

MBC 1기,,,, ㅎ ㄷ ㄷ

 

사실 40대 이상 되면 모르시는 분은

 

없을 거예요,,

 

 

 

일명,, 뽀식이..ㅎ

 

시사개그,, 슬랩스틱,, 뽀뽀뽀,, 등등

 

전천후 개그맨이었죠..

 

 

 

살아있는 전설인 이분이

 

요즘 핫한 인물로

 

도마 위에 오른 이유는 바로

 

어여쁜 따님 때문입니다.

 

 

 

얼굴 보시죠,,,ㅎ ㄷ ㄷ 

 

▶40Kg 감량은 어떻게?◀

 

 

 

5년 동안,, 하루3500개 줄넘기 운동으로

 

살을 40Kg 뺏다고 합니다.

 

 

 

역시 성공하려면,, 끈기가 꼭 있어야 하네요,,

 

 

돈 많은 부자들의 공통점..

 

 

속도가 아닌, 올바른 방향, 그리고 끈기....

 

 

 

 

 

진짜 어디 내놔도,,

 

 

남부럽지 않은 미모를 가졌네요,,ㅎ

 

 

 

 

 

한편 #1호가될순없어 에서

 

김동영 씨와 이수민 씨를

 

함께 심부름을 보내는데,,ㅎ

 

 

패널들이,

 

긴장감을 아주 늦추지 못했다고 하네요,,ㅎ

 

두 사람은 다소 어색한 분위기로 외출에

 

나서게 되지만,

 

선남선녀,, 같이 한 곳을 걸어갈 때,,

 

그 느낌 아시죠? 

 

 

 

오랜만에.. 느껴보는,, 감정이네요,,ㅎㅎ

 

#하트시그널 이나, 짝에서 볼 수 있는

 

설렘의 대리만족? ㅎㅎ

 

 

 

또, 이수민 씨는 지난 방송분에서

 

첼로 연주를 했다고 해요, 

 

지난 일요일 방송분을 못 보신 분들은,

 

꼭 보셔야 할 듯,,ㅎㅎ

 

 

 

 

결국 성형의 끝은,,

 

다이어트에 있다는 걸,,

 

정말, 또 한 번 절실히 느끼고 갑니다..

 

저도 남자지만,,

 

정말 이쁘게 컸네요,,,

 

와 아 우,,,

 

 

나도 저렇게 이쁜 딸 있었으면 좋겠다,,,

 

아,,,,,

 

 

(우리 아들한테는 미안하니까,, 비밀....)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