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년 원숭이띠 나이 및 임인년 운세 ^^ - 어제보다 오늘 하나 THE

2022년 임인년 원숭이띠는 나이가 몇 살일까요? 그리고, 원숭이띠는 22년 임인년에 어떤 운을 맞이하게 될까요? 전반적인 운의 흐름을 알아보고, 조금의 노력을 한다면, 더 좋은 한 해가 될 수 있을 겁니다. 출생 연도 별 육십갑자를 읽는 방법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아래에 쉽게 도움받으시면 됩니다~

 

 

 

 

2022년에 원숭이띠는 몇 살일까요? 도표로 쉽게 알아보세요~

 

  • 2022년 임인년에 원숭이띠는 나이가 어떻게 될까요?
  • 원숭이띠 육십갑자 읽는 방법
  • 임인년 원숭이띠 운세의 큰 흐름 알아보기
  • 임인년 원숭이띠의 운세중의 가장 으뜸인 재물운은 어떠한가요?

 

 

 2022년 임인년 원숭이띠 나이

 

2022년-원숭이띠나이
2022년-원숭이띠나이

 

 

만의 나이는, 생일이 지났다면 -1살 , 생일이 안 지났다면 -2살 하시면 됩니다. 태어난 년도의 띠는 양력으로 2월 4일경 전후로 있는 입춘 절기를 기준으로 합니다.

 

예를 들어 입춘 절기 이전에 태어났다면, 띠는 양띠 이고요, 입춘 이후 태어난 분은 원숭이띠로 보시면 됩니다. 각 출생 연도의 육십갑자는 토정비결 보실때 필요하시죠? 아래 확인하시면 됩니다.

 

 

 

 

 원숭이띠 생의 육십갑자 읽는 방법

 

56년생은 병신년생

68년생은 무신년생

80년생은 경신년생

92년생은 임신년생

44년생, 2004년생은 갑신년생

 

 

대운이 들어오는 7가지 강력한 징조!

사람은 10년에 한 번씩 큰 대운이 들어온다고 합니다. 여러분이 지금 대운이 들어오는 시기인지 아닌지 알아보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 7가지 징조를 알아보고 확인해보는 시간을 가져 보겠습니

yoon-korea.tistory.com

 

반응형

 

 

 

 2022년 대체적인 원숭이띠 운의 흐름

 

2022년 임인년의 원숭이띠, 전체적인 운의 흐름의 키워드는 '강하고 활발한 정신활동과 낮은 신체 활동력'입니다. 개인의 창의력이나 잠재력을 파악하는 좋은 한 해가 되겠지만, 육체적으로는 활동 에너지가 침체되어 있기 때문에, 어떤 성과를 바라는 해이기 보다는 큰 운을 대비한 움츠린 한 해로 준비를 더 해주면 좋겠습니다.

 

육체적 행동력은 현실의 일처리와 동일시되는 것으로, 일처리에 있어서 다소 진행이 안되거나 답답하게 처리되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활발한 정신활동을 이용하여 정신을 계속 일깨우는 한 해가 되면 좋을 것입니다.

 

직장에서도 육체적 활동이 다소 침체된 것으로 인한, 추진력이 다소 떨어질 것으로 보입니다. 행동력은 곧 결과를 가져다 주기에 직장에서의 발전은 다소 침제적인 시기일 수 있지만, 강한 정신력으로 임기응변의 대처가 좋은 것으로 볼 때, 그렇게 나쁜 운은 아니며, 행동력을 대신하여 좋은 아이디어나 창의력으로 좋은 점을 부각한다면, 좋은 한 해로 변화의 시기를 맞이할 수도 있습니다.

 

인간관계에 있어서도, 침체된 행동력으로 인하여, 새로운 인간관계가 발전적이지 않거나 좋은 지인들을 넓혀나가기는 어려울 것입니다. 내실을 다시는 인간관계에 힘쓰면 좋겠습니다.

 

 

 

 

 2022년 재물운은 원숭이띠에게 어떨까?

 

2022년 임인년 원숭이띠에게 재물운은 좋다고 보기에는 어렵습니다. 재물운은 행동력과 같습니다. 침체된 행동력에서는 좋은 운이 와도 그대로 받아들이기가 어렵기 때문에, 재물운은 다소 보수적으로 보시는 게 좋습니다.

 

특히, 부동산이나 사업상 계약을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버는 만큼 지출이 많은 것은 좋은 재물운이라고 볼 수 없기에, 리스크를 관리하는 것도 나쁘지 않은 재물운의 관리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주식이나 코인도 조심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감당할 리스크 정도만 여유 있게 하시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 뷰탭 '미소만사성' 검색으로, 돈이되는 정보로 만나요~^^

 

 

[정보가 돈이 되는 이전 포스팅]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