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홍 결혼 반대 이유 - 사악한 친형 달콤한 수익을 넘겨주기 싫어서? - 어제보다 오늘 하나 THE

박수홍 친형 박진홍 대표가 박수홍 씨의 결혼을 반대한 이유가, 형과 형수, 그의 가족들은 박수홍이 결혼을 하면 돈 관리를 박수홍의 와이프가 해야 하기 때문에, 결혼을 극도로 반대했다고 하는데, 뭐 이런 강아지 같은 사람이 있습니까?  백수였던 형을 매니지먼트 대표로 앉혀놓고, 돈을 관리하게까지 해줬으면, 감사하게 생각을 못할망정!

 

 

박수홍 결혼 반대 이유 - 사악한 친형 달콤한 수익을 넘겨주기 싫어서?

 

박수홍 씨는 착한 임대인 운동에 동참하려다, 형의 횡령 사실 확인..

 

이런 사람이 어딘가에는 또 있을 텐데,, 정말 무섭네요. 박수홍 씨가 횡령 사실을 알게 된 건 임대인 운동에 동참하려다가 형의 횡령 사실을 알게 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본인의 유튜브 채널에서 이후 많은 이야기들이 나올 거 같습니다. 이런 방송인은 우리가 보호하고 지켜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정말 안타깝습니다.

 

 

코로나 19 확산으로 인해 소상공인 타격이 막심하자, 자진해서 임차료를 인하해준 상생운동.

 

착한 임대인 운동은 코로나 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으로 인해 소상공인의 타격이 막심하자, 임대인(건물주)이 고통 분담 차원 해서 자진해 임차료를 인하해준 상생운동이다. 건물주 연예인들도 이에 동참했고 박수홍도 그에 동참하려다 친형의 횡령 사실을 알게 됐고, 이후 1년 여를 충격 속에 고민해왔다는 것.

 

와, 진짜, 뭐 이런 쓰레기 같은 형이 있습니까?

 

 

박수홍 결혼 반대 못한 이유 - 악랄한 친형 박진홍 대표가 100억대 횡령을 하기위해?!

방송인 박수홍이 최근 인생이 무너지는 경험을 했다 라고 고백하며 폭풍 오열했습니다. 친형이 매니지먼트 대표로, 출연료를 모두 관리했는데, 알고 보니 모든 돈을 박수홍 명의로 해서, 관리되

yoon-korea.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