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싸움 화해하는 법 💋 잘하는 비법! - 어제보다 오늘 하나 THE

부부싸움 화해하는 방법을 검색하고 들어오셨다면, 부부싸움은 벌써 화해의 단계에 들어섰다고 보셔도 됩니다. 거의 화해가 된 거나 다름없죠^^ 너무 상대를 이기려 하거나, 져주려 하거나 하지 마세요. 부부란 무엇인가의 기준을 새롭게 제시해 드리겠습니다. 무료로요,ㅎ

 

 

 

 

부부싸움 화해하는 법 과 잘하는 비법!

 

 

 

 

  • 부부싸움을 할 때, 이기려고 하지 말고, 질려고는 더더욱 하지 말자.

 

  • 부부라는 정의를 새롭게 인식할 때, 부부싸움을 잘할 수 있게 됩니다.

 

  • 이 포스팅을 읽고 나서부터 부부 생활이 훨씬 개선이 되었다면, 감사만 받겠습니다~

 

  • 감사의 표현은 카카오 뷰탭 '미소만사성' 구독으로만 받아요~^^

 

 

 

 

부부라는 정의를 다시 한번 생각해 봅시다. 부부가 뭘까요?

반응형

 

 

일단, 남편분이 이 포스팅을 찾아서 들어왔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그렇다는 가정하에~ㅎ 이런 질문들 한번 드려보겠습니다. 혹시, 남편이나 가장으로 고독해서, 혼자 국밥집 같은 곳에서 술을 드셔 보신 적이 있는지?

 

국밥집 같은 곳 또는 포장마차에서 혼자 술을 먹어본 적이 있었다면, 술친구의 상대가 나와 같은 또 다른 나와 같이 술을 먹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해본 적이 있으신지?

 

 

그런 적이 없었다면, 혹시 지금 한번 생각해 봅시다. 나와 생각이 같고, 마음 씀씀이나 좋아하는 것 불편해하는 것이 정말 똑같은 나와 같이 술을 먹는 것을 상상해 보셨나요? 

 

남자분들이시라면, 지금쯤 아마 무릎을 딱! 하고 치셨을 겁니다. 상상만 해도, 정말 즐거우실 겁니다. 이유가 뭘까요? 우린 왜 또 다른 나와 같이 술을 마시면서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고 싶어 할까요?

 

 

 

 

 

똑같은 나와 술을 같이 먹는 상상은 정신건강에 정말 좋습니다~

 

내 앞에 있는 똑같은 나는, 나와 같은 생각을 하기 때문에, 날 정말 잘 이해해 줄 수 있고, 지금 먹고 싶은 것을 굳이 말하지 않아도, 알아서 먼저 먹자고 할 것이며, 내가 불편해하는 것을 알기 때문에 먼저, 불편했지~ 고생했어, 힘내~ 내가 있잖아~라고 해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정말 생각만 해도,, 힐링이 되는 또 다른 나와 함께 술 마시기.. 어느 날 문뜩 집안의 가장의 위치에서 고독했던 던 혼술 자리에서 이런 생각을 한 내가 참, 자랑스럽습니다. ㅎ

 

 

이런, 실현이 불가능한 상황. 우리는 결혼이라는 시작과 함께, 부부라는 관계에서 이런 생각을 갈구하기 때문에, 갈등이 생기고 불화가 생기게 됩니다.

 

그럼 어떻게 하면, 우리는 안 좋은 부부의 관계를 좋은 방향으로 발전시키고, 불화를 안 생기도록 노력할 수 있을까요?

 

 

 

부부싸움 화해를 하고 싶었을 때, 문득 이런 생각?

 

 

 

가끔, 우리 부부는 캐미가 잘 맞고, 웃을 때도 같이 웃어 보았고, 나 말고 다른 타인 중에는 내가 좋아하는 것을 가장 많이 알고 있으며, 내가 싫어하는 것도 가장 많이 알고 있다.

 

또, 항상 가장 많이 같이 있으면서, 한 몸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맘만 맞으면 몸을 섞을 수도 있고, 신체에 큰일이라도 생기면 가장 많이 울어줄 사람. 내 아내..

 

 

실제, 또 다른 내가 있던 없든 간에, 실제 나와 가장 가까웠기 때문에 사랑했고, 결혼도 하게 된, 내 아내.. 이런 사람과 이해가 부족하여 싸울 수밖에 없었던 것은, 이해가 부족했을 뿐, 그것은 사람을 미워할 일은 아니고, 상황을 서로 미워해야 하는 것이라는 생각..

 

그리고, 싸움을 하게 되더라도, 상대의 인격을 모독하는 언행을 피하고, 상황을 미워하고 꾸짖는 언행을 해야 합니다. 그래야, 향후 화해를 하게 되더라도, 뒤끝이 없고, 상황만 정리되면, 화해가 쉬워지기 때문입니다.

 

 

아주 간단하게 예를 들면, '너 때문에 내가 미쳐 죽겠다'가 아니라, '이런 일이 난 정말 미치도록 싫다' 이런 화법 말입니다. 상황에 욕을 하고, 상황을 미워하는 말투를 버릇하여, 상대와 화해를 할 때 기분 좋게 할 수 있도록 하면 좋겠습니다.

 

우리 아이를 낳아준 아내가 슬퍼해서 내가 좋을 일이 단 한 개도 없다는 것을 알면, 내가 아무리 짜증이 나고 힘들어도, 그런 것들은 봄에 눈 녹듯 사라집니다.

 

 

좋은 글 좋은 정보 되셨기를 바라면서, 햇벼슬 물러 가겠습니다~ 다시 만나요~^^

 

카카오 뷰 탭 '미소만사성' 으로 만나요~^^ 돈이 된 정보 무료로 공유해드려요~

 

 

돈이 벌릴수 밖에 없는 🧡 요식업 창업 노하우 전략~

요식업 창업 노하우 전략을 알려드리기 전에, 고객을 바라보는 시선부터 바꾸셔야 합니다. 고리타분한 이야기 아니고요, 재미있게 설명을 해볼 테니, 창업을 준비 중이시라면, 꼭 한번 정독해보

min-korea.tistory.com

 

[정보가 돈이 되는 이전 포스팅]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