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TCS국제학교 대전 이어 100명대 확진폭발 위치 - 어제보다 오늘 하나 THE

광주 TCS국제학교 확진자 대전 이어 확진 폭발 위치가 어디!! 구정 때 가족 좀 만나게 해 주세요,, 제발!!

■ 예상은 했지만, 그래도 아니길 바랬다,,

 

사실 그제 대전이 한번 논란에 중심이 되고, 방역당국은 노심초사했습니다. 제2의 신천지 사태가 나오지 않을까 하고요. 하지만 이상하게도 어제는 354명 확진으로 생각보다 전국 확진자가 줄었고, 심지어 대전은 4명 확진으로 생각보다 적은 확진수에 으잉? 하고 놀랐었습니다. 그래, 한 일주일만 잘 버티면, 대전의 확진 폭발에도 우리 케이 방역이 이길 수 있겠구나 했는데, 이건 웬걸,, 역시나, 연관이 있는 광주 TCS 국제 학교에서 103명의 확진이 나오면서, 지금 현재 전국의 감소 추세에 찬물을 끼 얻는 상황이 되어버렸습니다.

 

 

■ 그래, 넌 또 뭐하는 학교냐!?

 

광주 TCS국제학교는 IM선교회가 선교사를 양성하기 위해 운영하는 비인가 교육시설이며, 전국에서 모인 학생과 교직원 122명의 합숙교육을 받아온 곳이라고 합니다. 헉,, 비인가 교육시설이고, 요즘 같은 시국에 합숙교육? 122명이? 예수 그리스도의 가르침에 타인의 자유를 박탈하라고 가르치더냐? 성경에 도대체 뭐가 있길래, 그리 모여 교육을 받는가 말이다,, 아오,,

 

 

■ 감염의 경로 즉, 또, 여기서 퍼져나갈 동선이 파악된 것인지?

 

감염자의 대부분은 6세에서 10대에 이르는 학생층으로 파악되었으며, 합숙 학생의 97명 중에 광주가 아닌 다른 지역에서 온 학생이 자그마치 66명이라고 합니다. 이 학생들이 혹여라도 감염의 사실을 모른 체, 자택의 가족이나 지인들과 만나고, 식사를 같이 했다면?!

 

■ 이쯤에서 그럼, 또 다른 국제학교는 없는지?

 

광주시는 이번 조사에 앞서서 23일에 광주 북구 신용동에 있는 또 다른 TCS에이스 국제학교와 관련 교회, 어린이집과 유치원을 조사했으며, 이곳에서 총 37명의 확진자가 나왔다고 합니다. 절대로 적은 수치가 아닙니다. 이분들이 또 작은 모임을 이루어 밀폐된 공간에서의 대화나 식사를 했다면, 심각한 상황을 초례할 수 있습니다.

 

또한, TCS 에이스 국제학교(빛내리 교회), 광주 TCS 국제학교(한마음교회), 티쿤 TCS 국제학교(광명 서현교회), 안디옥 트리니티 CAS(안디옥 교회) 등 4개 IM 선교회 시설, 각 시설과 밀접한 교회 방문자는 즉시 진단 검사를 받도록 했다고 합니다. 뭔, 들어도 들어도 모르겠는 모임 이름에, 국제학교를 붙여놨는지, 참나, 어의가 상실해 버립니다. 설마 저 여러 국제 학교에서도 내일 마구 무더기로 나오지는 않을지, 정말 내일이 무섭습니다.

 

 

■ 광주 TCS 국제학교 위치는 어디?

 

 

 

대전 코로나 집단감염 폭발 IEM 국제학교

대전 코로나 집단감염 폭발 IEM 국제학교 ■ 대전 IEM국제학교는 뭐하는 단체란 말이더냐!? 코로나 19 확산세가 이제 줄어드나 싶었는데,, 아, 또 교회네요, 시부레,, 하루 120명이 나왔습니다,, 이번

min-korea.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