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소띠 나이의 독자님들은 조금 바쁜 일정을 소화해야 해요. 기존과는 좀 다른 변화의 기운들이 들어오고 있네요. 이런 것들을 알고, 미리 준비된 자세로 임한다면, 좋은 기운은 더 좋게, 나쁜 기운은 적게 들어올 거예요.
2023년 소띠 나이, 계묘년 운세
여기저기 바쁘고, 장소의 변화가 있을 계묘년 한해
자의식에 의한 적극적인 위치 변화가 아니라, 전성기가 지나서 영향력의 기운이 다른 사람에게 흘러 들어간다고 이해하면 돼요.
타인에 의해서 환경이 변화되고요. 공간적인 변화를 가져오게 될거에요. 주도권이 옮겨지는 형태로 흐르게 됩니다.
주도권을 빼앗기는 건가요? 어떤 대비를 해야 하나요?
주류에서 비주류, 도시에서 지방과 같은 벗어나는 기운으로 접어들게 되요. 주도권을 빼앗기는 것과 같은 형태지만, 이것은 좋고 나쁨의 기운을 말하는 것이 아니에요.
직장이나 사업적인 측면에서 보면 새로운 사업이라든지, 새로운 아이템이 대박을 쳐서 주류가 변경되는 것을 의미하기도 한답니다.
물론, 반대로 잘되고 있던 사업 아이템이 있었다면, 그것이 점점 주도권을 빼앗길 수도 있어요. 변화의 기운에 긍정으로 대응하여야 해요.
요즘같이 빠르게 흥미를 잃어가는 시대에는 자연적인 현상일 수도 있습니다. 인스타나 트위터 같이 실시간 트렌드를 빨리 읽을 수 있는 채널에 완전히 녹아 있어야, 주류를 놓게 되더라도, 새로운 주류에 먼저 입성할 수가 있어요.
직장인의 측면에서도 보자면, 이직이나, 보직 변경 등이 있을 수 있지만, 변화의 기운을 좋게 들이려면, 마음의 준비가 다양하게 변화할 수 있어야 해요.
이렇게 봐도 긍정, 저렇게 봐도 긍정적인 면을 찾는 것이죠. 성공하는 사람은 기회만 생각하고, 실패하는 사람은 장애물만 생각한다는 말이 있죠.
긍정으로 변화의 기운이 온다면, 어떤 분야가 가능성이 더 좋을까요?
정보, 통신, 전기, 전자, 방송, 언론 같이 무형이지만 영향력이 있는 것들 즉, 최근 트렌드에 항상 주류가 되고 있는 바이럴 마케팅 같은 것이에요.
유튜브나, 인스타 같은 것으로 비유하여 이해하시면 좋아요. 추가로 유통이나 무역도 좋은 변화의 기운에 포함되어 있어요.
직장에서의 보직 이동은 원하지 않을 수 있는데, 이럴 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너무 당연한 말일 수도 있지만, 낯선 환경을 빨리 받아들이고 내 것으로 만들어야 합니다.
바꿀 수 없다면, 운명을 받아들이고, 비주류를 나의 새로운 주류로 만들면 됩니다. 세상의 모든 일은 모두에게 똑같이 일어납니다. 하지만 누군가에게는 슬픈 일이고 누군가에게는 기회가 될 수 있는 거예요.
혹시 아직 직장이 없다면, 계약직이나 알바 등에 선입견을 가지지 말고, 이동 자체를 즐겁게 받아들이면 좋을 거 같아요.
재물운은 어떻게 될까요?
전체적으로 운의 들어오고 나감의 기운이 변화라고 한다면, 재물도 기본적으로 들어오는 만큼 나가는 기운이 활발할 거예요. 우발적인 미계획 지출도 있을 수 있겠네요.
이럴 때는 그 지출을 흐름에 자기 계발 쪽으로도 이용하면 좋을 거예요. 강의를 듣거나 책을 사거나 등등 말이에요. 이런 것들은 나중에 분명히 씨앗이 되어 다시 돌아오게 될 거예요.
애정운, 연애운은 어떤가요?
어쩔 수 없는 이별수가 있을 수도 있어요. 되도록 자주 보는 것보다 공간이나 거리적으로 적당한 거리 유지를 하는 것이 좋아 보여요. 또한 현재 인연이 없는 경우라면, 새로운 환경에서 새로운 사람을 만날 수 있는 기운으로 보면 돼요.
이렇게 변화라는 기운은 나쁘지많은 않죠.
건강도 변화의 기운에 따라 좋지 않을 수 있을까요?
네, 변화의 기운에 건강은 순간적인 변화이기 때문에, 이런 것들을 조심해야 해요.
낙상, 관절 손상, 물질 충격 사고 등과 같은 신체 사고에 조심해야 하므로, 관련한 운동 등을 하고 있었다면, 보호구를 꼭 착용하거나, 너무 무리하지 않도록 하여, 그 건강 변화의 운을 좀 적게 받을 수 있도록 조치해야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