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 익스플로러 리모컨 작동불량 보증수리 - 어제보다 오늘 하나 THE

포드링컨 용인 서비스 어드바이저입니다. 포드 익스플로러 차량의 리모컨 보증처리를 보증 마지막날 확인하게 되어 도움을 드렸던 사례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보증 전 증상이 간헐적이라고 해도 확실한 문제가 의심되는 경우에는 어떻게는 문제의 증빙을 확인하여, 고객불편을 최소화하도록 하겠습니다~

 

포드 익스플로러 리모컨 작동불량 보증수리

 

 

포드 링컨 용인 서비스센터 리모컨 작동 불량 간헐적 현상, 보증교환

 

포드링컨 익스플로러 차량으로, 리모컨 간헐적 불량 관련 기존부터 불만이 누적되어 있으셨던 고객이셨고, 보증 하루전날 증상이 확실히 재현되어, 차량을 센터에 맞길 테니 처리해 놓으라고 하신 고객님이셨습니다.

 

이전부터 크고 작은 불편 때문에 용인에 방문을 잘 안하셨는데, 이번 방문의 이유는, 리모컨 불량 관련 이전 이력이 2022년 1월과 2월 두 번 방문하여 조치한 이력이 있다 보니, 용인에 수리요청을 하셨다는 것을 출고 당시 알게 되었습니다.

 

다행히도 보증이 끝나기 하루 전에 현상 재현으로 차량을 맡겨주신게,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리모컨 키의 불량으로 예약이 없이 현장의 점검 진단을 요청하기에는 시간적 처리의 어려움이 있다 보니, 차량을 두시고 가셔야 하는 불편을 드리게 되었는데요, 어쨌든 보증기일이나, 증상으로 보아 어떻게는 처리를 해드리는 것이 맞다고 판단되었습니다.

 

확실한 증상이 있는 경우라면, 어떻게든 현재 증빙을 만들어서 고객님께 도움을 드리는 것이 맞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고객님께 차량을 하루 이틀만 맞겨주시길 부탁을 드렸고, 내부 보증팀 담당 과장과 의논 확인하여 보증처리에 필요한 사항들을 확인하여 확실한 자료 증빙과 사전 협의를 통하여 보증 교환을 해드리게 되었습니다.

 

당연한 조치를 너무 늦게 해드린것 같아 고객님께 출차 시 다시 한번 죄송한 말씀을 드렸습니다.

 

포드링컨 용인 서비스를 찾으시는 고객님들이 조금이라도 덜 불편을 느끼실 수 있는 모든 사항들을 검토하고 조치하도록 하는 어드바이저가 되겠습니다^^

 

 

포드링컨 서비스

포드링컨 용인 서비스센터 어드바이저 입니다~^^ 고객만족의 서비스를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pf.kakao.com

 

포드링컨 용인센터에서 지속적으로 개선 해야할 고객불만 경험들

1. 정비이력이 다른 지점에 있을 경우, 그 이상이 공유가 되지 않을 거라는 고객의 불편 경험을 가지고 계심.

2. 간헐적 차량 불량이 지금 나타나지 않는다고 해서, 차량을 정상 범위로 안내하는 서비스 센터의 안내 불편.

3. 절차상 증빙자료가 정말 어렵더라도, 고객을 응대하는 직원의 태도가 만족스럽지 않음.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