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선별진료소] 클레이튼 코인 급상승 전망! 시세 폭발시기! - 어제보다 오늘 하나 THE

카카오의 자회사 그라운드X 에서 개발한 암호 화폐 코인인 클레이튼. 메인 넷을 갖춘 코인이며, 디파이 코인으로 스테이 킹으로 이자 수익을 올릴 수 있는 유동성 풀을 갖추고 있고, 카카오톡 클립 지갑이 현재 사용 가능함에도, 이코인은 왜 시원하게 오르지 못할까? 그 궁금함을 확인해보자!

 

카카오-클레이튼코인
카카오 클레이튼 코인

 

클레이튼 코인의 가치폭팔 시기와 향후 가치의 비밀

 

본 포스팅을 클릭한 독자라면, 클레이튼을 가치를 알고 계신 분들이 대부분일 거라고 생각합니다. 근데, 이어서 생각되는 의문이 생기실겁니다. 최근 빗썸에 추가 상장을 했음에도, 잠깐 6900원 정도까지 치솟았다가, 마의 3000원 구간을 계속 넘지 못하고 횡보하거나 2500원까지 떨어지기도 하는데, 왜 이런 현상이 일어날까요?

 

 

클레이튼의 가치는 시장에서 만드는것!

 

작자도, 클레이튼 코인을 계속 싼가격에 조금씩 매수 중에 있습니다. 지금과 같이 가치가 오르지 못하는 것을 저는 호재로 생각하고 있고요~, 아마 클레이튼을 매수하지 않은 사람들은, 구매를 독려하는 글이라고 판단할 수 있겠지만, 사실 저는 갑자기 큰돈이 없기 때문에,, 조금씩 사는 중이라서, 아직은 갑작스러운 가치 상승을 원하지 않는 사람 중에 하나입니다.ㅎ

 

 

일단, 현재 가지가 오르지 못하는 이유는 지금 글을 읽고 있으신 독자님께서도, 이 코인의 가치를 투자의 가치로만 생각할뿐, 사용의 가치는 생각해보지 못하셨고, 또한 사용처도 현재는 없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이유 때문에, 가격이 오르지 않는다고 보시면 됩니다.

 

 

이에 연장선으로, 그라운드X 개발사에서는 현재 시장의 아우트 라인을 튼튼히 하고 있으며, 이는 향후 고객들이 모이기 시작했을 때, 암호 화폐 시장의 가능성과, 클레이튼의 가치를 극대화시키기 위한 전략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빗썸에 코인 상장도 사실은 그라운드 X 측에서 원했던 상장이 아니었기 때문에, 상장 전 도둑 상장이라는 기사가 잠깐 나오기도 했던 이유가 현재, 클레이튼 코인은 투자나 투기로 사용되기보다, 실제적 가치를 동반한 생태계부터 다져지기를 원하기 때문입니다.

 

 

그 생태계가 아주잘 만들어진 후, 카카오 톡을 통한 광고를 시작했을 때, 아니 사용할 수밖에 없는 가치를 보여줬을 때의 가치 폭발은,, 이루 말할 수가 없을 듯합니다.. 그 이후 가치 폭발은 우리, 소비자가 만들기 때문에, 아마 엄청난 가치 폭발이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클레이 코인이 가치를 인정받게되는 타이밍! 그 두번째 이유

 

자, 질문이 하나 더 생깁니다. 비트코인, 이더리움, 이더리움 클래식 등등의 코인들은, 천만 원, 백만 원, 십만 원 이상을 호가하는 코인들입니다.

 

 

이 코인들을 실생활에서 써보신 분들이 과연 단 한분이라도 있을까요? 물론 비트코인은 테슬라 차량을 살 수 있도록 일론 머스크가 발표하고 나서 엄청 가격이 뛰었지만, 현재 다시 사용을 보류하였으므로, 현재는 아무런 사용처가 없다고 해도 과언인 코인이 왜 이렇게 가격이 상승하고 있을까요?

 

 

그 답은 우리 인간 호모사피언스의 상상력 때문입니다. 우리가 가진 돈을 한번 바라봅시다. 그냥 종이 쪼가리 일뿐이죠. 1달러를 가만히 바라보고 있으면, 그것은 그냥 종이 쪼가리 일뿐입니다. 거기에 우리 인간들이 가치를 인식하고, 공유했을 뿐인 것이죠.

 

 

암호 화폐 시장에서, 먼저 선점한 코인들이 그 상상력의 가치 인식이 통했기 때문이고, 그것의 가치를 모두 의심하면서도, 믿기 때문입니다. 지금의 화폐처럼 말이죠.

 

 

그런 점에서 본다면, 클레이튼 코인은 아직, 우리나라 국민들에게 정확하게 선보이지 않았고, 약속된 혜택의 인식이 퍼지지 않았기 때문이라고 작자는 생각합니다.

 

 

그럼, 향후 1차 폭등이라고 판단되는 시기는 언제가 될까?

 

그라운드 X 측에선 아마 언급하지 않을 것 같지만, 업비트 상장부터가 진정한 파급효과의 시작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물론 현재 특금법 시행으로 인해, 각 거래소의 인증 문제가 먼저 거론되는 중이라, 정확한 시기는 가늠이 어렵습니다.

 

 

또한 그라운드 X에서는 생태계 구축에 힘쓰고 있을 뿐, 현재 어떤 코인 광고도 하지 않고 있기 때문입니다.

 

 

클레이튼 코인의 적정 매수 가는?

 

코인은 단번에 구매하시면 안 됩니다. 적은 금액이라도 나눠서 조금씩 하한가라고 생각되시는 금액에 지정 매수를 걸어두시고 구매하시는 것이 건강에 좋습니다. 구매하면 꼭, 가격이 내려가기 때문에ㅎ 평균 매수 가격을 내릴 수 있는 시드머니를 꼭, 어느 정도 가져가셔야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초기 20% 매수 반나절 텀을 두고 30% 매수 이후, 익일 30% , 또 하루 더지나 20% 이렇게 나눠서 매수를 권장합니다. 혹자는 이런 의견을 줄 수도 있습니다. "그러다가 열차 떠나면 어떡하나요?".. 네, 보내면 됩니다.

 

 

언젠가는 내려올 코인이므로, 극적인 가치 상승 시기 전에는 2500원에서 3000원 사이를 횡보할 코인입니다. 가지고 싶은 가격대를 정하시고, 해당 가치 기준으로 며칠간 나눠서 매입하시기를 권장드립니다.

 

 

 

 

불편한 진실이지만, 암호 화폐 시장은 향후 5년 내로 어느 정도 자리를 잡게 될 것입니다. 그 안에 어떤 코인이 메이저를 잡게 될지, 또, 어떤 코인들이 대중에게 등 돌려 질지는 가봐야 알겠지만, 분명한 것은 대중적인 플랫폼을 가지고 시작하는 코인인가? 사용처가 많은 확장성을 가지고 있는가? 수수료가 저렴한가? 해당 코인으로 우리가 월급도 받을 수 있을까? 등등의 질문을 하고, 그에 상응하는 코인이 있다면,, 우린 그 코인에 관심을 미리 가져야 합니다.

 

향후 5년 뒤 이 포스팅이 회자되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여러분 각자 모두가 희망이라는 것 잊지 마시고, 하루하루 즐거우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햇벼슬~미소만사성~

 

 

 

[코인 선별진료소] 디파이 코인 복리이자로 노후 준비 클레이튼 업비트상장 시기

디파이를 편하고 쉽고 안전하게 하는법! 우리에게 큰 혜택을 줄 가능성이 가장 큰 코인은 무엇일까? 그리고, 진행 시기는 언제가 가장 좋을까? 대표적 스테이킹 사이트는 어디고, 나는 얼마만큼

yoon-korea.tistory.com

 

클레이튼코인-생태계
클레이튼 생태계 구축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