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더불어 민주당 후보가 대선에서 승리를 하게 되면, 우리는 가장 먼저 생각해야 할 것들이 있습니다. 이재명이라는 사람의 정책은 무엇을 모토로 하고 있고, 그 정책을 기준으로 하여 이분이 어떤 결정을 만들어 가며, 대한민국의 미래에 어떤 결과들을 가져올지를 미리 생각해야 합니다.
이재명의 대통령 당선으로 대한민국의 정책 방향 기준은?
- 지방의 경제를 심각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균형적인 지역발전을 더욱 강화한다고 합니다. 한다면 한다는 이재명은 과연 어떤 정책으로 지방에서도 아기를 낳고 즐겁게 살 수 있는 사회를 만들어 줄 수 있을까요?
- 균형적인 지역발전을 위해 더욱 효과적인 정책을 아래와 같이 실천한다고 합니다.
- 젊은이들이 지방에서도 아기 낳고, 돈도 잘 벌면서 살 수 있는 시대가 과연 가능할지, 그렇게 해줄 수 있는 사람인지, 아닌지를 판단해서, 뽑아야 할지, 말아야 할지를 판단한 하면 됩니다.
- 지금 이 글을 읽고 판단하는 모든 결정이 대한민국의 미래의 초석이 됩니다.
이재명 그는 할 수 있을까?
이재명의 슬로건. '이재명은 합니다!'입니다. 간단하게 검증을 해보자면, 경기도 지사로서의 기존 평가가 나쁘지 않고, 그 경기도 지사로서의 일꾼 이미지로 여기까지 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하지만, 우리는 궁금해합니다. 이재명이 할 수 있을까?..
정말, 아이러니한것은, 그 질문으로 인해 우리는 이재명을 선택하려 하는지도 모릅니다. 기존의 민주당의 이미지.. 힘없고, 부실하고, 매일 당하기만 하고, 소리 한번 크게 지르지 못하는.. 그런 이미지가 쌓여있죠.
이런 이미지는 민주당을 지지하는 모든 사람들이 공통적으로 느끼는 것입니다. 그나마 좋은 정책의 방향으로 나쁜 짓을 하지 않겠다는 이미지는 갖추었지만, 뭔가 확실한 칼 배기가 없습니다.
노무현, 문재인, 조국,, 계속 주변 당들에게 당하기만 하고, 피해를 보는 이미지를 계속 가져왔습니다. 물론, 그들도 잘못한 것들이 있을 수 있고, 방향의 실수들이 있을 수 있지만, 더 잘한 일들도 수두룩하고요.
그 자리에 다른 사람이 온다고 해서 더 좋았을 거라는 확신이 없습니다.
그런 확신도 없으면서, 왜 그렇게 욕만 해댈까요? 당신들이 정치를 해보시던가...
자, 그럼 다시,, 이재명은 할수 있을까?
네, 맞습니다. 그 불안한 가정 때문에, 지금 이재명이 승승장구를 한다고 봅니다. 야권에서는 이재명을 공격하기 위해서, 형수에게 욕한 동영상을 퍼붓지만, 민주당에서는 이런 강력한 캐릭터가 없었습니다.
자기 기준에 틀린 사람을 보면, 앞뒤 안 가리고 욕을 하는 사람. 본인의 기준이 공익에 어울리는 잣대를 가지고 있다면, 우린 그 사람을 지지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지금 이재명에게 좋지 않을 거라고 생각하고, 공격하는 모든 내용들이.. 실제 근본적으로는 민주당 지지층에게 득이 되고 있는 것입니다. 이게 저는 팩트라고 생각합니다.
자,그럼 이재명 대통령이, 우리 국민에게 어떤 이득과 결과를 가져올까요?
정책의 그림을 하나로 표현해 봐야 합니다.
가장 큰 줄기 세 가지를 한번 봅시다.
- 첫째, 민주당 정부의 균형발전 정책을 더욱 강화 발전시키겠습니다.
- 둘째, 전 국토의‘균형성장’으로 대한민국의 성장을 이끌겠습니다.
- 셋째, ‘자치 분권’을 대폭 강화하겠습니다.
이것으로 보면, 이재명 대통령 후보는 가장 중심이 되는 정책의 방향이 모두 국민에게 쏠려 있습니다.
요즘 국민들의 지적 수준이 얼마나 높아졌는지 다들 아시겠지만, 조금이라도 빗나간 정책을 실현하거나, 실망을 준다면, 바로 촛불을 들고 모이는 국민이고, 어떻게는 심판을 받도록 하는 국민들입니다.
눈으로 보고 겪은 정치인. 그리고 실제 경기도에서 지사로서 인정을 쌓고 있는 정치인이라면, 우리 한번 모험을 걸어봐도 되지 않을까요?
꼴 보기 싫은 저쪽 당들.. 모두 싹쓸이하고 싶지 않나요?
충남, 충북에서 민주당 경선으로 과반 이상으로 압도적 승리!
이것은 무엇을 의미할까요? 민주당을 지지하는 국민이, 권리 당원들이 선택한 이재명.
국민의 힘을 지지하는 세력들의 역선택을 우려했지만, 결국, 정말 중요하다고 했던, 충청도의 첫 결과가 상상을 넘어서는 결과가 나왔습니다.
이렇게 되면, 서울이 남아 있지만,, 수도권을 부러워하는 서울의 시민들이, 얼마나 될지 가늠해 본다면, 민주당의 대선 후보는 거의 결정이 되었다고 생각됩니다.
우리는 이제, 이재명이 한다고 했던 모든 것들을 다시 들춰 봐야 할 때입니다. 싫다고 애들처럼 카톡이나 돌리고 할 때는 지났습니다. 요즘 시대가 어떤 시대인데,, 국민의힘 지지층처럼 움직이면, 모두 그렇게 됩니다.
어떤 생각을 하시던, 지금 이런 생각을 미리 하는 사람들은, 향후 모든 국민이 행복한 결과를 가져올지도 모릅니다.
이재명 관련주도 그렇고요, 우리 수도권 지역의 향후 발전 가능성, 국토교통부를 통한 지하철이나 도로 등의 발전은 어떻게 될 것인지,, 그런 것들은 우리에게 어떤 실 이익을 줄지 등등 말이죠.
여러분이 사는 지역이 서울이라면 몰라도, 수도권이면서 교통이 열악하다면?
이재명이 그것을 해결해줄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부동산 정책이 들여다보면, 정말 말도 안 되는 내용들입니다. 그냥 다 집을 나눠 줄 기세입니다. 집을 가진 사람들, 그리고 가지지 못한 사람들.
과연 누가 이길 거라고 보십니까?이재명 대통령이 나올 거라고 생각하십니까?
그럼, 왜 아직 그렇게 카톡이나 돌려대고 있습니까, 빨리 본인의 처신부터 대처하시는 게 좋지 않을까요?
[정보가 돈이 되는 이전 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