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 힘 오세훈, 박형준 후보가 김어준의 뉴스공장, 메이저 방송사의 인터뷰를 왜? 응하지 않을까? 왜 뒤에 숨어서 하고 싶은 말만 하고, 선거날만 기다렸을까?
오세훈, 박형준 사퇴 못하는 의혹 - 내곡동, LCT특혜분양 언론에 해명을 못한다?
지금도 여러분은 서울,부산시장의 당선이 국민의 힘을 지지한다고 생각하나요?
뭐 어느 정도는 지지율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터무니없는 이유를 들어가며, 문재인 대통령과 정부 여당에게 무조건 반대, 지적질하는 무리들,, 그리고, 그를 추종하는 국민들,, 물론, 저는 민주당을 지지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왜 대통령이 욕을 먹어야 하는지, 저는 이해를 못하겠습니다. 저를 이해시켜주세요. 뭘 그렇게 잘못했나요?
지금도 여러분은 여론조사를 믿습니까? 안철수 대표가 후보 단일화에서 밀려난 것에 조금의 의문도 들지 않던가요? 내곡동 셀프 보상과 LCT특혜분양이 민주당의 터무니없는 공격 프레임인가요? 아니면, 포퓰리즘인가요? 저도 누워서 그냥 떡 받아먹는 민주당이 싫습니다. 정치인들이 싫다면 그 이유를 이야기할 줄 알아야 하고, 최소한 나는! 투표권이 있는 나는 최소한 비판의 이유를 알고 비판을 해야 합니다.
거짓말을 하는 후보에게는 사퇴하라고 이야기하는 게 맞지 않을까요? 이준석 씨. 사퇴 요정은 아무 이유 없이 무조건 사퇴를 하라고 할 때, 사퇴 요정이라는 단어를 쓰는 겁니다. 문제의 본질을 흐리지 마세요. 국민으로 돌아가셨으면, 좀 겸손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문제의 본질을 흐리지 말고, 나와서 국민을 이해시켜라. 이게 어렵나요?
아침의 출근시간,, 국민의 상당수가 시청하는 김어준의 뉴스공장. 왜 두 국민의 힘 후보는 인터뷰에 응하지 않는 걸까요? 최소한, 대변인이라도 나와서 이야기해줘야 하는 거 아닌가요? 이런 사람들이 후보에 있다? 그리고 투표를 통해 찍는 국민이 있다? 이래서 어디 대한민국 발전 있겠습니까? 물론, 국민 중에도 두 후보처럼 거짓말해서 투기해서 돈 번 사람들 많겠죠. 그런 사람들의 지지로 지지율이 어느 정도 있다면, 막아야 하는 거 아닙니까?
민주당을 밀어주자가 아니라, 최소한 거짓말하는 후보는 뽑지 않아야 하는 거 아닌까요? 이게 어려운 정지학입니까? 선동하는 글인가요? 왜 아직도 민주당이 이길수 밖에 없는지 모르십니까? 민주당이 잘나서가 아니라는 것을 아직도 모르는 정치인들이 있나요?
두 국민의 힘 후보는 끝까지 사퇴하지않고, 당선이 되었습니다.
당선으로 모든것을 얻었을것이라고 생각하는것 자체가 나락으로 가는 지름길.. 우리 국민들이, 바보가 아닌 이상, 두 번 당하지는 않습니다. 현재 LH공사의 공직자 문제가 떠들썩했고, 그로 인해 정부여당과 문재인 대통령을 공격하려 했지만, 되려 그 여론의 중심에 국민의 힘이 서게 되었네요. 투표는 해봐야 할 수 있겠죠. 하지만, 이번에도 민주당이 승리가 점쳐집니다. 아직 촛불의 기억이 남아있는 국민들이 모두 투표를 하러 간다면 말이죠..
전광훈 집회 때 모습을 자랑스레 유세에 활용하는 서울시장 후보가 있다? pic.twitter.com/THNRfB21qg
— CoffeeMilk (@diaseo_1) March 26, 2021
오세훈 끝났다! KBS 단독!
— 보부상 (@uklondon21) March 26, 2021
2005년 처가의 내곡동 땅 측량 현장에 장인과 오세훈이 왔다고 당시 경작인들 2명이 증언. 오세훈 씨 아니냐고 인사하고 이야기했으며 끝나고 인근 식당에서 밥도 먹으며 '정치'이야기를 했다고! 오세훈은 장인과 처남이 갔다고 또 거짓말! pic.twitter.com/er7ge6CXZK
오세훈의 약속.. pic.twitter.com/bRVDDVKp9g
— 포맨 (@8 tvmMsF9 wJ7 uKpM) March 26, 2021